김소윤 첫열매2020-07-04 00:11:07 조회수 : 282

2021년엔 반드시 비온라인 전시간훈련으로 열어주세요.

2021년엔 반드시 비온라인 전시간훈련으로 열어주세요. (ㅇㅅㅇ)

저는 온라인으로 하고싶은게 아니라 서로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듣고 몸짓손짓발짓을 하는 의사소통이 가능한 훈련을 원합니다.

물론 모두가 그렇습니다. (^ㅁ^) 사람과 사람은 얼굴을 보고 대화를 해야 대화의 맛이 느껴지는것이죠! 연예인과 친구가 될수없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코로나든 우한폐렴이든 어떤 전염병이 돌더라도 굉장히 안전수칙을 잘 지키고 주님이 기도하면 우리 육체를 당연히 지켜주실것이니까요.

노 프라블럼! (^ㅁ^) 기도에 최선을 다하면 되지요!?

그러니까 아무래도 2021년은 반드시 비온라인 전시간훈련으로 열어주세요. 그리고 한번 열었으면 중간에 클로즈 하지말아주세요~! (필수.)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만약에 훈련을 갔는데 도중에 온라인으로 바뀐다면 너무 실망감이 크고 섭섭한 마음이 들것같아요. (귀한 나의 2년을 투자를 했는데 그 가치를 온전히 누리질 못하니까요.)

그냥 하면 되죠. 폭풍우가 오고 바람이 불어도 주님이 원하는곳은 잠잠할테니까요.

2021년 2022년은 반드시 그냥 하는걸로 서로가 강한 믿음으로 훈련을 했으면 좋겠어요. 강한 믿음과 실질적으로 [렘데시비르] 치료제도 준비되있는데 무슨 걱정이예요.

염려와 걱정을 안해도 주님이 잘 지켜주실거예요!!

비가 오던 눈이 오던 코로나가 오던 화염이 일던 사자굴에 있던 주님이 지켜주고싶으면 지켜주실거같아요.

2021년에 훈련을 열면 절대 중간에 클로즈하지말고 그냥 스트레이트로 쭉쭉 고속도로 밟듯이 원스톱으로 훈련이 되길 바래봅니다.

주예수님. 그렇게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아멘.ㅋㅋ..
ftts2020-08-12 12:26:36

그렇게 되도록 더 많이 기도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