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긍휼과 성령의 역사로 훈련 안에 있도록 인도하심을 찬양하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훈련 과정 속에서 정말 많은 유익과 공급과 누림이 있었지만, 특별히 오전진리수업에 대하여 간증하고자 하는 갈망이 있습니다.
주님의 회복의 네 기둥은 진리, 생명, 교회, 복음입니다. 네 기둥의 첫 번째가 진리이며, 나머지 기둥을 견고히 세우기 위한 첫 시발점이라는 것을 보았을 때, 큰 빛비춤이 있었습니다. 에베소서 6:10-20 의 말씀에서는 대적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영적 전쟁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13절에서는 영적전쟁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완전한 전투장비로 무장하라고 했는데 즉, 진리의 허리띠와 의의 가슴받이, 평안의 복음의 신, 믿음의 방패, 구원의 투구, 성령의 검을 말합니다. 여기에서도 첫 번째로 언급된 것이 진리의 허리띠인데, 각주에서는 진리가 영적전쟁을 위해 우리의 온 존재를 강하게 하는 허리띠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말씀을 통해서 빛비춤을 받을 때, 제 안에서 하나님 자신이신 진리로 장비되고 조성되고자 하는 원함이 있었고 사역의 인도 안에서 최고봉의 진리와 이상에 도달할 수 있는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것에 대해 감사와 기쁨이 넘쳤습니다. 이렇게 영안에서 진리 추구를 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 안으로 안배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1년차 오전진리수업은 총 70분(1교시)의 수업시간 중 처음 10-15분 동안에는 기도와 찬송으로 영을 해방하고 약 30분 동안에는 형제님들께서 수업을 진행하시며, 10-15분 동안 P.S.R.P를 하고 마지막 15분 동안에 암기하며 말하는 것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교사 형제님들의 교통을 그저 듣고 이해만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체들과 함께 기도로써 다시 한 번 먹고 누리며 말하는 것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오전진리수업시간 외에 단체추구 시간과 동반자들과 함께하는 시간, 쉬는 시간 등을 활용하여 말하고 암기하여 우리 안에 조성하고 공급하는 것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외우는 것도 말하는 것도 어려웠지만 지체들과 함께 동역 안에서 서로서로 부축하며 훈련해갈 때, 전진하고 있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훈련생 형제, 자매님들뿐만 아니라 회복안의 모든 지체들이 대가를 지불하여 진리를 추구하고, 조성시키는 것을 꾸준히 훈련함으로 이기는 믿는이들로 예비 되기 원합니다!
-FTTS Br. Kim